우리은행,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한다"...금융소비자 관점 애로사항 청취
상태바
우리은행,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한다"...금융소비자 관점 애로사항 청취
  • 민병권
  • 승인 2023.05.08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은행(은행장 이원덕)이 제4기 우리 팬(Woori Fan) 리포터를 오는 26일까지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우리 팬 리포터는 고객패널 제도로 금융소비자보호 강화 차원에서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는 소통 창구다. 은행의 주요 상품과 서비스에 관해 금융소비자 관점의 다양한 아이디어와 개선 의견을 수렴한다. 

우리은행은 고객패널을 통해 △금융소비자 피해 예방을 위한 아이디어, △불편사항 및 개선사항 등 소비자의 눈높이에서 적극적이고 다양한 제안을 수렴한다. 

올해 4기 패널은 고령층 등 금융소외 계층의 금융 접근 편의성과 취약계층의 금융애로 해소를 위한 역할에 더욱 관심을 기울일 예정이다. 

고객패널 참여는 수도권에 거주하고 우리은행의 금융상품을 이용 중이거나 향후 이용 계획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고객패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최우수패널로 선정될 경우 별도로 추가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따뜻한 금융환경 조성과 소비자 중심의 금융생태계 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고객패널 제도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사진=우리은행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