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뉴트로 스포티& 힙한 바이브로 OIOI New 화보 공개
상태바
뉴진스, 뉴트로 스포티& 힙한 바이브로 OIOI New 화보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5.08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아이오아이(OIOI)가 뉴진스(NewJeans)와 함께한 신규 화보를 공개했다. 

‘NEW JOIN, NEW JOY! (새로운 만남, 새로운 설렘!)’을 주제로 뉴진스와 함께 선보이고 있는 23 봄·여름 컬렉션은 편안한 실루엣과 특유의 위트 있는 디테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화보 속 뉴진스는 뉴트로와 스포티는 물론 걸리시한 감성과 힙한 바이브를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각자의 개성과 새로운 매력을 여과 없이 드러냈다. 

크롭한 윈드브레이커와 바스락거리는 텍스쳐의 와이드 팬츠를 셋업한 민지는 쿨한 고프 코어 룩을, 홀터넥 스포츠 탑과 스커트가 레이어드 된 유니크한 데님 팬츠를 매치한 하니는 Y2K 감성이 느껴지는 자유분방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다니엘은 크롭탑과 테리 소재의 플리츠스커트 위에 핑크색의 니트 가디건을 걸쳐 소녀 감성을 더했다. 해린은 다양한 엠블럼이 프린트된 풋볼 저지 티셔츠와 로우 웨이스트의 랩스커트로 스포티한 무드를 한껏 강조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레트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컬러 블록 티셔츠를 입은 혜인은 경쾌한 플리츠스커트로 발랄한 에너지를 뽐냈다. 

뉴진스의 화보는 8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이달 8일부터 15일까지는 뉴진스가 착용한 제품의 최대 20% 할인과 세트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OIOI NEWJEANS PICK’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 오아이오아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