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헬스케어 접목 가족형 테마파크 ‘웰파크’ 론칭..."애들은 놀고 부모는 안마 받고"
상태바
세라젬, 헬스케어 접목 가족형 테마파크 ‘웰파크’ 론칭..."애들은 놀고 부모는 안마 받고"
  • 박주범
  • 승인 2023.05.08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라젬 웰파크 롯데월드 아이스가든점
세라젬 웰파크 롯데월드 아이스가든점

세라젬이 씨엠지코리아와 함께 홈 헬스케어 가전과 연계한 가족형 키즈 테마파크인 ‘웰파크’ 롯데월드 아이스가든점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씨엠지코리아는 국내 최대 규모 실내 어린이 테마파크 ‘볼베어파크’ 및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해 공간사업을 하고 있는 전문 콘텐츠 테마파크 그룹이다.

웰파크는 ‘우리 가족 건강 놀이터’를 슬로건으로 아이들에겐 각종 놀이와 체험, 교육 프로그램 등이 제공되고 가족들은 마스터 V7, 파우제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별도로 마련된 세라체크존에서는 웰라이프 멤버십 앱과 연계해 가족 구성원들의 체성분이나 뇌파·맥파·혈압 등을 측정·기록할 수 있다.

세라젬은 웰파크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건강한 놀이 문화를 확산시키는 한편, 더욱 다양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체험 기회를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세라젬 관계자는 “웰파크는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색다른 체험 방식과 콘텐츠, 서비스를 도입한 공간“이라며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웰카페와 더불어 더욱 다양한 분들께 세라젬 헬스케어 가전을 알리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세라젬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