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가정의달 맞아 임직원·협력사 가족 7만5천여명 초청
상태바
삼성전자, 가정의달 맞아 임직원·협력사 가족 7만5천여명 초청
  • 박주범
  • 승인 2023.05.05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임직원과 협력회사 가족에게 개방된 삼성전자 서울R&D캠퍼스에 방문한 어린이들이 캐릭터코스플레이를 즐기고 있다.

삼성전자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서울·구미·광주·수원 등 전국 각 사업장에서 임직원과 협력회사 가족들을 위한 행사를 진행했다.

2019년 이후 4년 만에 열린 가족 초청 행사에 전국 7만5000여 명이 모여 봄나들이를 즐겼다.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임직원과 협력회사 가족에게 개방된 삼성전자 서울R&D캠퍼스에 방문한 임직원 가족들이 마술쇼를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삼성전자 서울R&D캠퍼스는 각 건물을 개방해 '패밀리 봄봄봄' 이벤트를 진행했다. '엄마·아빠와 함께 보물 도장 찾기' 등 등 캠퍼스를 방문한 임직원들과 자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구미 스마트시티와 광주 그린시티는 오는 7일 '2023 어린이날 가족초청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구미 1만2000여 명, 광주 4000여 명의 임직원과 협력회사 가족들이 참여한다.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임직원과 협력회사 가족에게 개방된 삼성전자 서울R&D캠퍼스에 방문한 어린이가 페이스페인팅을 체험하고 있다.

수원 삼성디지털시티는 오는 13일 가족 5만5000여 명을 초청해 55만평 캠퍼스 전체를 개방하는 '2023 사랑가득 봄나들이' 행사를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자녀들을 위해 사업장 곳곳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에어바운스, 키즈카페와 워터파크 등을 준비했다. 아이들은 ▲전통놀이체험, 비눗방울 체험, 방송댄스, 슬라임카페 등의 실내외 체험/공연 ▲디지털 스카이라운지, 모터쇼, 삼성이노베이션뮤지엄(S/I/M) 등의 실내외 전시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겼다.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임직원과 협력회사 가족에게 개방된 삼성전자 서울R&D캠퍼스에 방문한 가족이 미니카를 조립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