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나은, 블랙 드레스에 골든듀 ‘비욘드더도어 컬렉션’으로 우아美 연출
상태바
손나은, 블랙 드레스에 골든듀 ‘비욘드더도어 컬렉션’으로 우아美 연출
  • 이수빈
  • 승인 2023.05.04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든듀가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만난 신비로운 문을 모티브로 한 신제품 ‘비욘드더도어(Beyond the door) 컬렉션’ 출시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론칭 행사에는 배우 손나은이 참석해 우아한 블랙 원피스에 비욘드더도어 컬렉션 대표 주얼리 ‘라 포르타 델 파라디소’ 목걸이를 착용, 럭셔리한 비주얼을 뽐냈다.

손나은이 착용한 ‘라 포르타 델 파라디소’ 목걸이는 메인 보석 6.65캐럿 아쿠아마린의 영롱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주얼리다. 골든듀만의 섬세한 세공으로 신비로운 문의 입체적인 형태를 예술적 감각으로 완성한 유니크한 제품이다.

2023년 SS 신제품인 ‘비욘드더도어(Beyond the door) 컬렉션’은 신비로운 문 너머로 펼쳐지는 로맨틱한 도시 피렌체와 도시의 스카이라인 속 다채로운 이미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행사장에서는 다양한 컬러의 유색보석에 골든듀의 기술력이 더해진 단 한 점 밖에 없는 리미티드 주얼리, 트렌디한  패션 주얼리까지 총 50여점이 전시됐다.

행사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섬세한 선이 돋보이는 일러스트 작품으로 유명한 송지혜 작가와 협업해 마치 동화 속에 있는 듯한 신비로운 문의 이미지를 표현했다. 그랜드 하얏트 호텔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에서 진행, 로맨틱한 도시 피렌체를 옮겨온 듯한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동화처럼 우연히 마주한 문을 열면 내가 가고 싶었던 곳이 펼쳐질 것 같은 신비로운 문을 표현한 골든듀의 ‘비욘드더도어(Beyond the door)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단 1점씩 만 제작된 리미티드 에디션은 5월 6일부터 11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서 진행되는 골든듀 ‘비욘드더도어’ 팝업 행사장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사진 골든듀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