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 익스플로리 디럭스 출시 20주년 기념 ‘쿨 틸’ 컬러 출시
상태바
스토케, 익스플로리 디럭스 출시 20주년 기념 ‘쿨 틸’ 컬러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5.03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토케(STOKKE)가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프리미엄 유모차 부문 1위에 선정된 ‘익스플로리 엑스’의 신규 컬러 ‘쿨 틸’을 출시한다. 

프리미엄 유모차 군은 브랜드 충성도가 높아 경쟁이 치열한 카테고리지만, 스토케 유모차는 더 가까이에서 부모와 아이가 마주보며 교감하는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20년간 시대를 초월해 사랑 받는 명품 유모차로 꼽히며,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도와 애착도, 재구매의도 및 타인추천의도 등에서 고객의 긍정적인 반응을 끌어냈다.

2003년 첫 출시한 익스플로리는 가족 간 교감이라는 스토케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부모와 아이와 더 가까이에서 눈맞춤을 할 수 있도록 개발한 세계 최초의 양대면 유모차이다. 시중에 판매되는 유모차 중 유일하게 15단계로 시트 높이 조절이 가능하고 시트 포지션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익스플로리 엑스 쿨 틸 컬러는 스토케 유모차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전 세계 패션 업계 화두인 ‘젠더 뉴트럴’ 트렌드를 반영한 것으로 프리미엄 패브릭에 세련된 그린 컬러를 적용했다. 패브릭은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100% 리사이클 소재를 사용했다. 

익스플로리 엑스는 견고한 프레임에서 오는 뛰어난 핸들링과 부드러운 주행으로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편안함과 안정감을 제공한다. 6개월부터 최대 22kg까지 사용 가능하고, 아이의 성장에 따라 발판 깊이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사진 스토케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