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도전과 환경의 소중함을 되새긴 ‘23 BAC 클럽데이’ 성료
상태바
블랙야크, 도전과 환경의 소중함을 되새긴 ‘23 BAC 클럽데이’ 성료
  • 이수빈
  • 승인 2023.05.03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야크가 지난 4월 29일, 강원도 평창군 용평리조트에서 진행한 ‘2023 BAC 클럽데이’를 성황리에 마쳤다.

클럽데이는 국내 최대 규모 아웃도어 커뮤니티 플랫폼인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lackyak Alpine Club, 이하 BAC) 회원들을 위한 대규모 아웃도어 축제다. 3년 만에 다시 열린 이번 클럽데이는 BAC 회원 약 2천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도전의 가치와 환경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장으로 만들었다.

행사는 평창군 발왕산에서 진행되는 ‘BAC 등산대회’를 시작으로 줄다리기, 팔씨름, 힐러닝, OX 퀴즈로 채워진 ‘BAC 올림픽’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하나의 백두대간을 염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참가자 전원이 참가해 퍼포먼스를 펼쳤다. 백두대간 북쪽 끝 백두산부터 또 다른 끝 지리산까지 이어진 대규모 한반도 대형을 만들며 평화와 완전한 백두대간의 종주를 기원했다.

클럽데이 행사의 꽃이라 할 수 있는 히말라야 트레킹 추첨이 각 프로그램 중간에 진행됐고, 이 날 총 25명에게 기회가 돌아갔다.

마지막으로 블랙야크의 친환경 캠페인 ‘그린야크’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국민밴드 ‘YB’ 윤도현의 환경 콘서트가 이어졌다. 윤도현은 공연과 함께 친환경 실천을 알리고 참가자들과 소통하는 시간도 가졌다.

사진 블랙야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