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미성년자 위한 'KB키즈패키지' 이벤트... "미션 달성하고 경품 받자"
상태바
KB국민은행, 미성년자 위한 'KB키즈패키지' 이벤트... "미션 달성하고 경품 받자"
  • 박성재
  • 승인 2023.05.03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은 오는 31일까지 만 18세 이하 미성년자 고객을 위한 ‘KB 키즈패키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은영 박사의 특별 토크 콘서트와 함께 한다. 콘서트는 강연과 함께 사전에 신청 받은 육아 관련 사연들을 통해 가정과 자녀 문제에 대한 고민을 나누는 시간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최근 6개월 동안 KB국민은행 거래가 없는 만 18세 이하 미성년자 자녀를 둔 부모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모두 네 가지의 테마로 구성됐다. 

‘우리 아이 금융 기록하기’ 테마에서는 자녀 명의로 입출금통장을 최초 가입한 고객에게 금융상품 가입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KB금융쿠폰 2만5000원을 지급한다. 

‘우리 아이 주주로 키우기’ 테마에서는 자녀 명의 KB국민은행 입출금 통장에 증권연계계좌 신규 등록 시 주식 쿠폰 5000원을, ‘우리 아이 씨드머니 준비하기’ 테마에서는 자녀 명의 주택청약통장 신규 가입과 자동이체 등록 시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교환권 5000원을 지급한다. 

‘우리 아이 용돈관리 시작하기’ 테마에서는 자녀 명의로 리브 Next 또는 KB스타뱅킹 신규 가입 시 현금 5000원을 지급한다. 

우리 아이 금융 기록하기 테마를 제외한 나머지 테마들은 모두 KB스타클럽 가족고객 등록 후 이벤트에 응모해야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네 개의 테마 미션 중 두 개 이상 수행 완료 시 추첨을 통해 오은영 박사의 토크 콘서트 초청권을 제공한다. 결과는 내달 9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미래의 주역인 미성년 자녀의 금융거래를 지원하고 오은영 박사와 함께 특별한 힐링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사진 KB국민은행

박성재 인턴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