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23 멧 갈라를 빛낸 눈부신 미모와 펜디 비하인드 컷 공개
상태바
송혜교, '23 멧 갈라를 빛낸 눈부신 미모와 펜디 비하인드 컷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5.03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펜디의 앰버서더인 송혜교의 2023 멧 갈라 참석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메트로 갈라 참석을 위해 송혜교가 착용한 드레스는 펜디 쿠튀르 및 여성복 아티스트 디렉터 킴 존스가 오직 송혜교만을 위해 맞춤 제작한 2023 봄·여름 쿠튀르 드레스다.

언더웨어와 이브닝웨어의 요소를 접목시켜 섬세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무드를 자아낸 디자인이다. 실크 새틴은 핀턱과 레이스로 연결되어 적당한 볼륨과 비침이 있는 가녀린 실루엣을 완성한다.

드레스와 함께 착용한 클러치 백에도 카라비너와 같은 일상의 소재를 럭셔리 액세서리로서 조화롭게 결합, 시너지 효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기에 헤어피스까지 더해져 킴 존스가 송혜교를 위해 디자인한 펜디 2023 봄·여름 쿠튀르 컬렉션의 로맨틱하고 섬세하면서도 쿨한 여성미의 비전을 보여줬다.

송혜교는 현지 시간으로 5월 1일 미국 뉴욕에서 열린 ‘멧 갈라’ 행사 참석해 큰 화제가 되었다. 멧 갈라는 미국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의 의상 연구소(코스튬 인스티튜트)가 1948년부터 매년 5월 첫째 주 월요일에 개최하고 있는 유서 깊은 자선 모금 행사다. 

올해는 50년 넘게 펜디의 여성복과 쿠튀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한 칼 라거펠트를 기리기 위해 ‘칼 라거펠트: 라인 오브 뷰티(Karl Lagerfeld: A Line of Beauty)’의 테마로 진행됐다.  

사진 펜디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