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예주, 모공이 안보이는 매끈한 피부 연출! 메이블린 뉴욕 FIT ME 화보
상태바
오예주, 모공이 안보이는 매끈한 피부 연출! 메이블린 뉴욕 FIT ME 화보
  • 이수빈
  • 승인 2023.05.02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블린 뉴욕(Maybelline New York)이 브랜드 뮤즈인 배우 오예주와 함께한 FIT ME 파운데이션, 컨실러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에서 배우 오예주는 특유의 맑고 깨끗한 미모를 더욱 밝혀주는 화이트룩 위주로 스타일링해 단아하면서도 청초한 비주얼을 마음껏 드러냈다. 

공개된 화보에서 눈길을 끄는 것은 단연 오예주의 맑고 깨끗하게 연출된 피부. 맑은톤으로 빛나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해준 제품은 메이블린 뉴욕의 FIT ME 파운데이션과 컨실러다. 두 제품은 높은 커버력과 밀착력으로 오랜 시간동안 많은 사랑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FIT ME 파운데이션은 얇고 가볍게 발리는 초밀착 커버력으로 피부 본연의 예쁜 결이 살아날 수 있게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에어로겔 파우더가 함유돼 있어 번들거림 없이 하루종일 보송한 세미 매트 피니쉬를 유지시켜 준다. 트러블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오일프리 제품으로 여름철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FIT ME 컨실러는 수분감 가득한 촉촉한 텍스쳐가 피부 사이 끼임이나 갈라짐 없이 밀착돼 다크써클이나 잡티와 같은 피부 결점들을 깨끗히 커버해준다. 6가지 컬러로 출시, 하이라이팅부터 컨투어링까지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해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메이블린 뉴욕 FIT ME 파운데이션과 FIT ME 컨실러는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과 다양한 이커머스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메이블린 뉴욕 (Maybelline New York)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