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 창립 50주년 기념 이벤트...'숙박권·식사권' 등 경품 증정
상태바
호텔신라, 창립 50주년 기념 이벤트...'숙박권·식사권' 등 경품 증정
  • 민병권
  • 승인 2023.05.01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신라(대표 이부진)가 창립 50주년을 맞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31일까지로 ‘신라의 50번째 생일파티!’를 주제로 신라호텔과 신라면세점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행사 기간 중 신라면세점 오프라인점을 방문해도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도 응모 가능하다. 인터넷면세점에서는 구매 고객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생일파티 이벤트를 SNS에 공유해도 응모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제주신라호텔 디럭스 바다 전망 객실 2박 숙박권(1명), △신라모노그램 다낭 디럭스 객실 2박 숙박권(1명),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2인 식사권(5명), △신라스테이 전 지점(해운대 제외) 스탠다드 객실 1박 숙박권(10명), △신라면세점 S리워즈 포인트 30달러(100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1000명)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중 호텔(서울∙제주신라호텔, 신라모노그램 다낭, 신라스테이) 숙박 이력이 있거나 면세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1박 숙박권(1명)을 증정하는 스페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인터넷면세점에서는 선착순 S리워즈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5일까지 100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매일 50명 선착순으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S리워즈 1만5000포인트를 증정한다. 

이달 7일까지 네이버페이로 결제한 고객은 최대 10만원의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 신한카드로 결제 시에는 최대 5만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사진=호텔신라

민병권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