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정원, 조이그라이슨 서머 데일리 백과 세련된 스타일링 선보여
상태바
차정원, 조이그라이슨 서머 데일리 백과 세련된 스타일링 선보여
  • 이수빈
  • 승인 2023.04.28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던한 감성의 뉴욕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JOY GRYSON)’에서 배우 차정원과 함께한 2023 썸머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차정원은 특유의 세련된 무드로 조이그라이슨 신상 아이템을 착용해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이번 화보를 통해 차정원은 다가올 여름을 대비해 자연스러운 일상 속 가방 스타일링을 다채롭게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 화보는 모던한 컬러감을 사용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향유하는 2030세대의 일상 속 패션을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했다. 

차정원은 캐비지 화이트 컬러의 ‘트라이베카 크로스백’을 숄더백으로 활용한 워너비 직장인 룩을 연출하는가 하면, 뷔스티에 탑과 플리츠 스커트 셋업에는 ‘세렌디피티 크로스바디’를 매치해 내추럴하면서도 서정적인 무드를 연출하며 한층 단아한 분위기로 시선을 모았다. 

차정원은 넉넉한 수납력으로 활용도 높은 ‘니스 토트백’으로 무심하지만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였으며, 파스텔 톤의 의상에는 ‘마고 숄더백’을 매치해 페미닌한 무드를 연출했다. 데님 소재의 셋업 코디에는 ‘세렌디피티 버켓’의 캔버스 소재를 매치해 청량한 분위기를 선보였다.

차정원과 함께한 이번 조이그라이슨 2023 여름 컬렉션은 브랜드 공식SNS와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조이그라이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조이그라이슨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