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X아티스트 샘바이펜, 선케어 100주년 기념 한정판 굿즈 출시
상태바
시세이도X아티스트 샘바이펜, 선케어 100주년 기념 한정판 굿즈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4.28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프레스티지 브랜드 시세이도(SHISEIDO)에서 선케어 출시 100주년을 기념해 그래픽 아티스트 ‘샘바이펜(SAMBYPEN, 김세동)’과 함께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굿즈를 출시한다. 

샘바이펜은 손으로 직접 스케치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한 그래픽 작업을 통해 단순하면서도 과감한 터치와 경쾌한 컬러감으로 현재 MZ 세대들을 중심으로 사랑받고 있는 대표 아티스트이다. 국내외 갤러리, 미술관 전시뿐 아니라 나이키, 포르쉐, 케이스티파이 등 다양한 기업과의 협업 프로젝트를 통해 장르의 경계를 넘나드는 신선한 작업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콜라보레이션의 모티브 제품인 시세이도 더 퍼펙트 프로텍터, 클리어 선케어 스틱, 어반 인바이런먼트 트리플 뷰티 선케어 에멀젼 등 세가지다. 

물, 땀, 열기, 초미세먼지에도 강력한 시세이도 No.1 선케어로, 시세이도만의 독자 기술인 싱크로쉴드™ 테크놀로지가 적용돼 물과 땀은 물론 높은 온도에도 강력한 자외선 차단막을 유지해 피부를 강력하게 보호해 주는 선케어 제품이다.   

샘바이펜의 톡톡 튀는 색감으로 재해석된 시세이도 No.1 선케어 콜라보레이션 굿즈는 블루 커스텀백, 샘바이펜 콜라보 러기지택으로 구성되며 파츠 5종이 랜덤 증정된다. 시세이도 선케어 콜라보레이션은 오는 4월 28일 전국 백화점 시세이도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시세이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