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젠슨, 냉감 소재의 가볍고 시원한 ‘피터 아일랜드’ 출시
상태바
피터젠슨, 냉감 소재의 가볍고 시원한 ‘피터 아일랜드’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4.28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스텔세상의 키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터젠슨이 가볍고 시원한 소재의 여름 컬렉션 ‘피터 아일랜드’를 출시했다.

컬렉션은 아이들의 편안하고 활동적인 여름을 위해 소재와 착용감을 우선적으로 고려했다. 시원하고 생활방수 코팅으로 오염에 강한 화섬 소재와 흡속속건 기능이 뛰어난 시어서커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쾌적하게 입기에 좋다. 개성 있는 디자인과 아트웍으로 피터젠슨만의 유니크함을 위트 있게 담아내 매력을 더했다.

주요 제품은 화섬과 시어서커 소재의 얇은 바람막이 형태의 가디건으로 어디서나 가볍게 걸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긴소매 디자인으로 온도에 민감한 아이들이 뜨거운 햇볕에 노출되거나, 물놀이, 에어컨 등으로 인한 온도차에 대한 대비가 가능하다. 

함께 매치하기 좋은 에센셜 티셔츠와 상하 세트도 있다. 에센셜 티셔츠는 베이직한 실루엣에 피터젠슨만의 통통 튀는 컬러감과 시그니처 토끼 캐릭터로 포인트를 줬다. 나염 패턴부터 스트라이프 패턴 티셔츠, 볼륨 소매 디테일의 세미 크롭 티셔츠까지 다양하다.

상하 세트는 시원한 여름 소재의 특성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셋업 제품이다. 상의는 라운드 티셔츠, 아노락, 셔츠로 구성됐고 하의는 반바지와 치마바지, 스커트로 구성돼 스타일링의 폭이 넓다.

피터젠슨은 어린이 날을 앞두고 4월 28일부터 30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특별한 선물을 제공, 전 품목 15% 추가 할인도 진행한다.

사진 피터젠슨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