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28일~30일 인천SSG랜더스필드서 ‘스타벅스 데이’ 개최
상태바
스타벅스, 28일~30일 인천SSG랜더스필드서 ‘스타벅스 데이’ 개최
  • 박성재
  • 승인 2023.04.27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벅스가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SSG 랜더스와 두산 베어스 3연전이 열리는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스타벅스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개인 텀블러를 지참하는 야구 관람객 하루 2000명에게 매일 스타벅스 아이스 커피 톨 사이즈 1잔을 제공한다. 준비한 커피 수량은 모두 6000잔이다.

텀블러 사용을 권장해 일회용 컵 없는 야구 관람 문화를 전파한다는 목적이다. 사전 초청된 900명의 고객과 스타벅스 파트너, 연계 NGO, 협력사 직원에게는 특별 제작한 스타벅스 크리에이티브 텀블러에 커피를 담아 제공한다.

경기 시구와 시타자로는 첫 번째날 28일에는 SSG랜더스필드1F점ㆍ2F점의 점장 임재선 파트너와 강신원 파트너가 나선다. 

두 번째 날인 29일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스타벅스에서 모녀 바리스타로 근무하는 어머니 배연주 파트너와 딸 강현주 파트너를 초청해 특별한 시구와 시타를 진행한다. 마지막 날인 30일에는 유소년 야구단의 선수들이 시구와 시타를 진행한다.

SSG 랜더스 선수가 스타벅스 홈런존으로 홈런을 칠 경우 해당 선수가 당일 경기 관람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1개월 무료 음료 쿠폰도 제공한다. 

구속 측정 이벤트 부스에서는 스타벅스 24주년을 맞이하여 뒷자리가 ‘4’로 끝나는 구속을 기록한 고객을 비롯해 당일 최고 구속을 기록한 남녀 1명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시속 30km/h 이상의 스트라이크를 투구한 초등학생 선착순 100명에게는 ‘랜더스벅’ 파트너 유니폼을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 스타벅스

박성재 인턴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