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 편안한 착화감 프리미엄 샌들 코즈모 23 서머 컬렉션 출시
상태바
에코, 편안한 착화감 프리미엄 샌들 코즈모 23 서머 컬렉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4.27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즈 브랜드 에코(ECCO)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프리미엄 샌들 코즈모(COZMO) 23 봄·여름 컬렉션을 출시한다.

에코의 코즈모는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에코의 대표적인 샌들 컬렉션이다. 폭넓은 연령층을 아우르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시원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하며 에코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한 샌들 컬렉션 코즈모를 새로운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로 선보인다.

이번 시즌에는 기존 벨크로 버전을 포함하여 3개의 벨크로 스트랩 구성의 샌들 버전, 5개의 홀이 있는 핏 조절 가능한 버클 디테일의 슬라이드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한다. 

소재는 에코 가죽 태너리에서 직접 개발하고 생산한 풀그레인 및 누벅 가죽을 사용하거나, 은은한 광택이 도는 페이턴트 가죽과 밝은 메탈릭 가죽을 사용하는 등 고급 가죽으로 제작됐다. 

코즈모 컬렉션은 더운 날씨에 가볍게 신을 수 있는 초경량 샌들로, 발의 윤곽을 자연스럽게 잡아주는 부드러운 스웨이드 가죽 커버 풋베드가 완벽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우수한 쿠셔닝을 제공하며 밑창의 탁월한 접지력으로 미끄러짐을 방지한다.

23 봄·여름 시즌 코즈모 컬렉션은 남성 라인과 여성 라인으로 나누어 출시되고, 블랙이나 그레이, 네이비, 베이지, 실버, 브론즈 등 다양한 컬러가 특징 있는 가죽 소재와 만나 특유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세련된 감성의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데일리룩뿐만 아니라 바다, 정원 등 자연 및 휴양지와 어우러지는 리조트 룩에도 완벽하게 매치되는 SS 시즌 필수 아이템이다.

에코의 코즈모 컬렉션은 전국 에코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에코(ECCO)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