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니, 3CE로 곱게 물들어~ ‘블러 매트 립스틱’ 화보 공개
상태바
민니, 3CE로 곱게 물들어~ ‘블러 매트 립스틱’ 화보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4.27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크리에이티브한 코스메틱 브랜드 3CE가 민니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에서 민니는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매력을 드러내는가 하면, 세련되고 로맨틱한 분위기로 시크함과 예쁨을 오가는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민니는 전체적인 피치 컬러 무드를 기초로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민니의 다채로운 립 연출을 완성시켜준 제품은 3CE 신제품 ‘블러 매트 립스틱’이다. 블러 틴트를 바른 듯 얇게 밀착되어 덧발라도 맑게 블러링되고, 끈적이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한 겹 컴피 매트 립스틱이다. 

픽싱 파우더가 입술 주름 사이사이를 고르게 채워주어 결점은 매끈하게 커버되고 입술은 도톰해 보이는 블러 필터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입술 라인을 부드럽게 풀어주는 블러데이션 피니시로 누구나 손쉽게 블러 오버립을 완성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라이트부터 딥까지 섬세하게 설계되어 얼굴을 환하게 밝혀주는 10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이 중 민니는 오묘한 로지 핑크 컬러 #로지니스와 싱그러운 피치 코랄 컬러의 #애프리콧을 사용했다.

민니의 3CE 화보는 3CE 공식 인스타그램 및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화보 속 신제품은 스타일난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3CE 오프라인 매장 그리고 올리브영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 3CE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