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빈, 현대여성의 모든 순간을 위한 마이클코어스 향수 뮤즈로!
상태바
이선빈, 현대여성의 모든 순간을 위한 마이클코어스 향수 뮤즈로!
  • 이수빈
  • 승인 2023.04.26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선빈이 마이클코어스 향수 뮤즈로 세련된 매력을 뿜어내는 화보를 '더블유 코리아'와 촬영해 화제다. 세계적인 디자이너로서 유러피안 럭셔리 무드와 미국적인 실용성을 중시하는 마이클코어스의 정신이 담긴 향수와 호흡을 맞췄다. 화보를 통해 이선빈은 현대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을 향수 3종과 매칭, 아름다운 화보를 탄생시켰다.

마이클코어스 향수와 함께 일할 때, 쉴 때, 때로는 파티에서의 세가지 상황에 맞춰 촬영한 이번 화보는 이선빈이 지닌 당차면서 세련되고 매혹적인 느낌을 자연스럽게 포착했다. 

오피스를 배경으로 화보에서는 블랙 미니 드레스로 카리스마로 ‘고저스 오 드 퍼퓸’과 조화를 이뤘다. 이어진 컷은 휴가지에서 경쾌한 기분을 꽃과 함께 표현했다. 

쉴 때 즐거운 마음을 컬러감이 돋보이는 레드레스로 매칭했고 이국적이면서 고급스러운 향이 돋보이는 ‘원더러스트 오 드 퍼퓸‘을 착향해 분위기를 더욱 고양시켰다. 마지막으로 특별한 파티를 연상시키는 화려한 골드 스팽글 드레스를 착용한 이선빈의 섹시한 매력이 돋보였다. 파티룩과 함께 따뜻하면서도 대담한 향으로 매료시키는 ‘섹시 엠버‘를 착향해 대미를 장식했다.

2016년 드라마 ‘마담 앙트완’으로 데뷔한 이선빈은 그 동안 드라마 ‘38 사기동대’, ‘크리미널 마인드’, ‘스케치’, ‘번외수사’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에서 예능 작가 ‘안소희’ 역을 맡아 우정, 사랑, 직장인의 고충까지 현실감 있게 연기해 호평 받은 바 있다. 

이선빈의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5월호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으며 마이클 코어스 새 향수 3종은 5월에 출시 예정이다. 

사진 마이클 코어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