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치향수 메모파리, 더현대서울에 ‘익스프레스 팝업 스토어’ 오픈
상태바
니치향수 메모파리, 더현대서울에 ‘익스프레스 팝업 스토어’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3.04.26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럭셔리 파리지엔 퍼퓸 하우스 메모파리(MEMO PARIS)에서 4월 24일 더 현대 서울에서 향기를 통한 세계 여행을 체험할 수 있는 ‘메모파리 익스프레스 팝업 스토어’를 성황리에 오픈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여행지에서 영감 받은 향기 컬렉션을 선보이는 메모파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드러나는 기차 여행을 모티브로 공간이 꾸며져, 4월 24일부터 5월 4일까지 여의도 더 현대 서울 1층에서 진행된다.

따뜻한 봄을 맞이해 어디론가 훌쩍 떠나 힐링하고 싶은 MZ세대를 겨냥하기 위해 특별한 즐거운 경험을 전달하고자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체험형 공간으로 구성했다.  

‘메모파리 익스프레스 팝업 스토어’에서는 세계 각 여행지의 다채로운 향기가 담긴 향수와 기차 칸을 구현한 포토존 등에서 함께한 이들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다. 팝업 스토어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기차 티켓 모양의 입장권을 제공, 베스트 향수를 시향하고, 팝업 스토어 사진을 찍어 SNS에 인증하면 메모파리 향수 샘플 1종은 물론 포토부스 이용권, 스티커를 모두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어 누구나 방문하여 즐겨볼 수 있다. 

체험 공간 이외에도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구매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팝업 스토어에서 메모파리 향수 75ml를 구매하면 트래블 사이즈 향수 10ml와 러기지 네임택을 증정, 여행시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의 향수 10ml와 트래블 케이스를 함께 구매하면 핸드크림 정품을, 향수 10ml 3종 세트 구매 시에는 1.5ml 샘플 2종을 증정한다.

팝업 스토어에서 메모파리 제품을 50만원 이상 구매하면 파리의 감성을 향유할 수 있는 메모파리의 베스트 셀러 '인레' 등 총 7가지 향으로 구성된 메모파리 ‘디스커버리 키트’ 정품을 증정, 120만원 이상 구매시, 낭만적인 프렌치 무드를 즐길 수 있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숙박권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는 등 팝업을 기념하여 다양한 단독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S.I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메모파리 제품 구매 시 현장에서 즉시 10%를 할인 구매 가능한 특별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사진 메모파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