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외식업 사장 위한 ‘포커스데이’ 개최... "가게 창업·운영 도움돼"
상태바
배민, 외식업 사장 위한 ‘포커스데이’ 개최... "가게 창업·운영 도움돼"
  • 박성재
  • 승인 2023.04.26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배민아카데미를 통해 지난 24일부터 ‘배민 포커스데이’를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배민 포커스데이는 외식업 자영업자나 예비 창업자를 위해 만든 집중 세미나 프로그램으로 지난 24일 경기도 수원 배민아카데미 경기센터에서 다이어리알 이윤화 대표의 강연이 진행됐다. 

‘개성있는’을 키워드로 강연에 나선 이 대표는 ‘고객 경험’을 강조했다. 이 대표는 가게만의 고유의 개성을 만들고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을 주문했다. 

현장에 참석한 사장과 예비사장들은 가게 창업과 운영을 관련해 새로운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었다는 반응이 많았다. 

이번 강연 이후에도 ▲인력난(티앤미미 정지선 셰프, 5월15일 경기센터) ▲뉴비즈니스(고피자 임재원 대표, 5월22일 서울센터) ▲상권(GIS유나이티드 송규봉 대표, 6월5일 서울센터)을 키워드로 세미나가 개최될 예정이다.

참석 대상은 외식업 사장들뿐 아니라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사장까지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세미나당 120명까지 모집한다. 

권용규 우아한형제들 센터장은 “외식업 사장님들이 엔데믹 이후 달라진 외식업 환경에 고민이 커지고 있어 이번 세미나를 열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 우아한형제들

박성재 인턴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