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티아, 당일 산행 위한 슬링백 등 소형 가방 3종 출시
상태바
마운티아, 당일 산행 위한 슬링백 등 소형 가방 3종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4.26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 액티브웨어 마운티아가 가벼운 산행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가방 3종을 출시했다.

마운티아가 이번에 선보인 가방은 일상에서는 물론 당일 산행 등 가벼운 야외활동에서 활용하기 좋은 슬링백과 소형 용량의 배낭 2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두 손을 자유롭게 해 활동성을 높여주는 슬링백 ‘에리오’는 집 앞 산책이나 조깅 등 일상 속 액티브한 활동에서 사용하기 용이하다. 물병이나 잃어버리기 쉬운 소지품들을 분리 수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등에 닿는 부위는 메쉬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 역시 갖췄다. 물방울 모양을 닮은 캐주얼한 디자인이다. 색상은 베이지와 블랙이 있다.

10L 용량의 ‘카일라’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은 소형 배낭이다. 접이식 우산이나 물병 등을 수납할 수 있는 양쪽 포켓은 물론, 오염 걱정을 덜어주는 립스탑 나일론 소재 등 실용성을 갖췄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베이지, 스카이블루, 틸 세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더 넉넉한 용량을 찾는다면 18L, 25L로 구성된 ‘노블’이 있다. 가방 앞쪽 웨빙(webbing) 디테일이 있어 등산 스틱 외에도 카라비너를 이용해 로프 등 다양한 용품을 수납할 수 있다.

무게 분산을 돕는 가슴 벨트와 허리 벨트로 안정적인 착용이 가능하고, 등판에 충격 흡수와 통기성이 우수한 에어메쉬를 적용했다. 하단에는 레인 커버가 있어 갑작스러운 비가 와도 걱정없이 산행을 할 수 있다. 두 용량 버전 모두 네이비와 그레이 색상이 있다.

사진 마운티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