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무풍 창문형 에어컨 '비스포크 윈도우핏'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무풍 창문형 에어컨 '비스포크 윈도우핏' 출시
  • 박주범
  • 승인 2023.04.2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윈도우핏
삼성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윈도우핏

삼성전자가 무풍 냉방 기능의 2023년형 창문형 에어컨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윈도우핏(WindowFit)'을 오는 27일 출시한다.

윈도우핏은 실내기·실외기 일체형으로, 창문이 있는 곳은 어디든 설치할 수 있다.

신제품은 기존 35도에서 50도로 넓어진 각도로 바람을 더 멀리, 더 넓고 보내준다. 저소음 모드 사용 시 32dB(데시벨) 수준의 소음으로 숙면을 돕는다.

기존 냉매보다 지구 온난화 지수가 약 33% 수준인 친환경 냉매 R32를 적용했으며, 에너지 소비 효율은 1등급이다.

'이지케어' 기능으로 ▲에어컨 종료 후 내부 습기를 건조하는 '자동건조' ▲ 스스로 냉매량, 센서 등 상태를 점검하는 'AI 진단' ▲물 세척이 가능해 유지비 걱정 없는 필터 적용 ▲무풍 패널과 극세 필터를 간편하게 분리해 직접 세척할 수 있는 '이지오픈 패널' ▲ 황화구리 성분의 원사를 적용해 유해세균 증식을 99.9% 억제하는 '항균구리극세필터' 등이 있다.

색상은 내추럴 화이트·캔버스 그레이·세이지 그린·샴페인 베이지 등 4종으로 출고가는 109만원이다.

삼성전자는 내달 31일까지 전국 삼성스토어에서 2023년형 무풍에어컨을 구매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무풍당당 에너지 페스타'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