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최저가]겨울철 인기아이템 오일! 가장 저렴하게 면세쇼핑 하는 팁
상태바
[면세점 최저가]겨울철 인기아이템 오일! 가장 저렴하게 면세쇼핑 하는 팁
  • 백진
  • 승인 2016.01.05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면세점 최저가 쇼핑! 구매율 높은 페이스 오일 제품 8가지 엄선
"건조한 겨울, 보습크림만으론 부족해!"

0104_cos final 이미지=백진기자/ 현재 면세점에서 인기리에 판매중인 페이스 오일들. 수입브랜드의 경우 세금이 붙지 않아 백화점과 매장 등 시중 판매가에 비해 대개 2~3만원 저렴하다.

쌀쌀한 날씨에 낮은 기온. 건조한 계절 겨울엔 자연스레 생활습도도 낮아지기 마련이다. 팔다리를 비롯한 온 몸이 건조함에 고통을 호소하지만, 외부로 노출돼 가장 많은 스트레스를 받는 곳은 단연 얼굴이다. 찬바람에 메마른 공기도 모자라 유해성분이 농축된 미세먼지의 공격까지. 한반도의 가혹한 겨울을 버텨내려면 철저한 준비는 필수다.

보통 피부보호에 적합한 습도는 55~65%이나, 난방 기구를 끼고 살아야 하는 겨울철에 이 수준을 유지하기란 어렵다. 크게는 적정수준인 40% 이하로도 떨어지기도. 수분에 민감한 우리 피부 건강도 함께 저하된다. 배우 고현정이 피부를 위해 겨울철 난방기 사용을 자제하는 것도 이런 이유 때문이다.

하지만 우리는 일반인이다. 추운 밖에서 실내로 들어왔을 때 따뜻함이 주는 안락함을 포기할 수는 없는 법. 그래서 준비했다. 당신의 피부보호를 위해 필요한 오일 아이템. 그냥 바르거나, 로션 등 기초 제품과 섞어 쓰거나, 베이스 메이크업에 활용하기도 하며 바디와 헤어 에센스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해외로 출국하는 이들을 위한 면세쇼핑 아이템들로 추려보았다. 사이트 별로 최저가를 일일이 비교하기 번거로운 이들을 위한 조그만 팁이다. 화장품을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면세점 별 비교+이벤트 정보를 한데 모았다. 자신의 구매목록에 있는 제품 중 어느 곳에서 가장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지 체크해보길 바란다. (환율에 따라 원화가격은 약간 변동될 수 있음. 1월 3일 기준이며, 각 면세점들이 적용하는 환율은 조금씩 차이가 날 수 있음)

기사 타이틀(일러스트+포토샵) 공통사항=적립금(최대 상품 금액의 30% 사용 가능), 예상적립금(통상 구매 금액의 2% 즉시 할인), 쿠폰(쿠폰 사용 가능한 상품의 금액별 최대치 적용)

 

1. NUXE 윌 프로디쥬스 멀티드라이 오일세트 100ml*2

NUXE HUILE PRODIGIEUSE MULTI DRY OIL

오일계의 절대강자. 부동의 1위 눅스. 토너와 세럼, 크림의 영양을 한 병에 담은 프랑스 여성들의 필수품이다. 2~3년 전 국내에서 오일이 유행하기 시작했을 때 그 중심에 선 브랜드이기도 하다. 김남주 오일로도 잘 알려져 있다. 6가지 고급 식물성 오일에서 추출한 자연유래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오일에 녹아있는 비타민E성분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국내 백화점 및 드럭스토어에서도 만날 수 있지만, 면세점에서 구매할 때 가장 저렴하다.

2. BOBBI BROWN 엑스트라 페이스 오일 30ml

BOBBI BROWN EXTRA FACE OIL

바비브라운은 색조로만 유명한 것이 아니다.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탄 이 제품은 중건성 여성들의 잇 아이템으로 떠오른 지 이미 오래. 겨울철 매장에서 품절이 잘되는 베스트아이템 중 하나다. 특유의 라벤더 향으로 잠 자기 전 바르면 릴랙싱 되는 편안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단, 입구가 상당히 넓기 때문에 구매할 때 오일 전용 고무마개를 함께 받아야 오래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알아두자.

3. KIEHL'S 미드나잇 리커버리 컨센트레이트 30ml

KIEHL’S Midnight Recovery Concentrate

기초보습의 절대강자로 군림한 키엘. 이제 수분크림에서 오일로 제품선택의 폭을 넓힐 때가 됐다. 식물성 오일만 블랜딩 된 나이트 전용 제품으로 지친 피부에 집중 영양을 공급한다. 너무 건조함을 느끼는 이들은 낮에 사용해도 좋다. 스포이드로 된 용기 덕분에 양조절도 용이하다.

4. CLARINS 블루 오키드 페이스 트리트먼트 오일 30ml

CLARINS Blue Orchid Face Treatment Oil

로즈우드, 페츨리 및 블루 오키드 추출물이 수분이 부족한 피부에 탄력과 활력을 불어넣어준다. 헤이즐넛 오일 성분이 수분막을 형성해 수분손실을 막아 건성피부에 적합한 제품이다. 답답한 느낌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며 피부의 속 당김을 해결하는 효자 아이템.

5. YVES SAINT LAURENT 필 워터 인 오일 30ml

YVES SAINT LAURENT FYL WATER IN OIL

기존 오일과 다른 물처럼 가벼운 질감으로 겉돌거나 무거운 느낌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이 제품의 장점이다. 세럼 수분 오일로 수분캡슐 안에 호호바 오일과 로즈힙 오일을 담아 풍부한 영양을 피부에 집중 공급한다. 가격의 압박이 있긴 하지만, 너무 오일리한 제품에 부담을 느끼는 사람이라면 로컬보다 저렴한 면세점에서 구매해 봐도 좋을 듯.

6. FRESH 씨베리 모이스쳐라이징 페이스 오일 50ml

FRESH SEABERRY MOISTURIZING FACE OIL

항산화 성분인 오메가 3가 풍부한 씨베리가 들어간 제품. 씨베리는 시베리아의 혹한을 견디는 식물로 알려져 있다. 비타민 E, 비타민C와 카멜리아씨드, 크렌베리씨드, 스위트아몬드 등 여러 오일이 첨가돼 있어 건조한 피부보호에 탁월한 효과를 지녔다. 플로럴 향으로 바르면 산뜻하게 리프레시 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7. LOCCITANE 이모르뗄 디바인 오일 30ml

L’OCCITANE IMMORTELLE DIVINE YOUTH OIL

줄기가 시든 뒤에도 바싹 마른 꽃의 모양이 그대로 유지된다는 불멸의 꽃 이모르뗄 성분과 자생력이 뛰어난 머틀 에센셜 오일의 장점을 그대로 담았다. 프로방스의 전통 증류방식으로 추출한 오일로 특별함을 더했다. 보습과 영양은 물론 탄력효과까지 전하는 부스팅 오일의 역할까지 톡톡히 해내는 제품이다.

8. LAURA MERCIER 인퓨전 드로즈 너리싱 오일 30ml

LAURA MERCIER INFUSION DE ROSE NOURISHING OIL

사랑스러운 핑크! 바르면서 퍼지는 은은한 장미향이 기분까지 편안하게 만든다. 로즈힙씨와 홍화씨 오일로 피부의 수분막을 강화해 환경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가볍고 산뜻한 텍스쳐로 끈적이지 않아 메이크업 전후로 사용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