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아트 라방, 인테리어 서수현 작가와 ‘룸 투어’ 라이브
상태바
LF몰 아트 라방, 인테리어 서수현 작가와 ‘룸 투어’ 라이브
  • 이수빈
  • 승인 2023.04.25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문화기업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 LF몰의 신개념 아트 라방 ‘스피크 인 캔버스(Speak in Canvas)’가 홈 인테리어 분야까지 영역을 확대했다. 

LF몰 OFM은 25일, 서수현 아트퍼니처 작가와 함께 'Speak in Canvas’의 6회차 방송을 진행한다. ‘수현의 집’을 의미하는 ‘수집’(Soo Zip)을 방송 메인 콘셉트로, 작가의 방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색다른 공간에서 방송이 진행된다. 

인플루언서들이 본인의 거주 공간을 소개하며 구독자들과 소통하는 ‘룸 투어’(Room Tour)나 랜선 집들이 형태의 콘텐츠가 꾸준히 인기를 끌면서, 이번 방송은 홈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은 고객들을 위해 제작됐다.  

서수현 작가는 아트퍼니처와 텍스타일 아트 작업을 통해 일상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가구와 섬유 공예품을 선보이는 아티스트다. 터프팅 기법(원단에 터프팅건으로 실을 쏴 원하는 패턴을 표현하는 기법)으로 유년 시절 그린 그림을 재해석하는 작업을 하면서, 틀을 깨는 색채와 특수 소재를 기반으로 벤치, 스툴, 거울 등의 오브제를 만든다. 최근에는 잠실 ‘노티드 월드’와 협업해 노티드 매장에 작품을 전시했다. 

서수현 아티스트는 노티드 캐릭터 상품인 ‘슈가베어’에서 착안해 털뭉치를 옮겨 붙이는 체험형 포토존을 꾸몄다. 최근 인테리어 핫 아이템인 ‘터프팅 오브제’부터 독특한 애나멜 패브릭 소재의 스툴과 거울, 집 모양의 쿠션 등 개성 있는 나만의 공간을 꾸밀 수 있는 오브제를 소개한다. 

서수현 작가의 대표 작품인 ‘Make your own couch’ 소파의 모양을 본 따서 만든 ‘미니어처 캔들’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LF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