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美 디자이너 브랜드 ‘데렉 램 10 크로스비’ 10만벌 판매!
상태바
롯데홈쇼핑, 美 디자이너 브랜드 ‘데렉 램 10 크로스비’ 10만벌 판매!
  • 이수빈
  • 승인 2023.04.25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홈쇼핑이 지난달 선보인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데렉 램 10 크로스비’가 뉴욕 감성의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방송 3회 만에 10만 벌이 판매됐다.

‘데렉 램 10 크로스비(Derek Lam 10 Crosby)’는 이번 SS시즌 롯데홈쇼핑이 가장 심혈을 기울인 브랜드로 뉴욕 감성의 세련된 디자인과 편한 착용감으로 호평 받고 있다. 회당 주문금액도 롯데홈쇼핑이 SS시즌 선보인 브랜드 중 1위로 나타났다. 

데렉 램 10 크로스비는 2011년 ‘파슨스 디자인 스쿨’ 출신 디자이너 ‘데렉 램’이 론칭한 브랜드다. 뉴욕의 패션메카 ‘크로스비 스트리트’를 거니는 여성을 모티브로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리쉬 캐주얼’이 특징이다. 

롯데홈쇼핑은 한국 론칭을 위해 전담팀이 뉴욕 본사와 커뮤니케이션하며 콘셉트를 재정립하는 등 1년 이상 준비했다. 여름 수트부터 블라우스, 원피스 등 12종의 신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데렉 램 10 크로스비 첫 론칭 이후 누적 주문금액은 60억 원 이상 기록했다. 올해 외출이 늘면서 편하고 실용성을 갖춘 캐주얼 수요가 늘고, 이른 더위를 맞아 얼리버드 패션이 고객들에게 각광 받은 것으로 분석됐다. 

지난달 25일 론칭 방송에서 텐셀 블라우스, 여름 수트 등 얼리버드 상품을 선보인 결과 주요 상품이 매진되는 등 20억 원의 주문금액을 기록했다. 지난 20일 린넨, 텐셀 등 시원한 소재를 배합한 ‘소호 재킷’을 선보여 3억 원 이상 판매됐다. 

롯데홈쇼핑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시즌 특화소재를 활용한 신상품을 계속해서 선보인다. 오는 29일 ‘엘쇼’를 통해 ‘돌먼 티블라우스’를 론칭한다. 통기성이 좋은 린넨 소재를 활용해 여름철 단독 착용은 물론 이너웨어로도 활용가능하다. 

당일 방송에서는 쇄골라인이 드러나는 시원한 디자인의 스퀘어넥 원피스도 론칭한다. 향후 아사면을 활용한 썸머 선셋 원피스 등 여름 신상품을 계속해서 선보인다.

사진 롯데홈쇼핑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