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장애인을 위한 ‘마이크로소프트 적응형 마우스’ 판매... '최대 35% 할인'
상태바
G마켓·옥션, 장애인을 위한 ‘마이크로소프트 적응형 마우스’ 판매... '최대 35%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3.04.21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과 옥션이 마이크로소프트의 ‘적응형 액세서리’ 6종을 단독 판매하고 관련 상품 할인과 사연 공모 이벤트 캠페인을 전개한다. 

적응형 액세서리는 장애가 있거나 신체적 어려움이 있어 일반 마우스나 컨트롤러를 사용하기 힘든 이용자를 위해 마이크로소프트에서 특별 제작한 제품이다. 

장치간 쉬운 연결을 도와주는 ‘적응형 허브’, 장애나 마비가 있어도 쓸 수 있는 ‘적응형 마우스’, 엄지 지지대를 원하는 위치에 부착해 쓸 수 있는 ‘꼬리빗 마우스’, 절단장애나 마비로 손을 사용할 수 없는 이용자를 위한 ‘적응형 듀얼/조이스틱/D패드 버튼’ 등이 있다.

제품은 G마켓과 옥션 내의 마이크로소프트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오는 30일까지 적응형 액세서리 상품을 포함해 모두 16종의 마이크로소프트 제품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참여형 이벤트로 적응형 마우스가 내게 필요한 이유나 사연을 적어 응모하면 G마켓과 ‘장애이동권증진컨텐츠 제작 협동조합 무의’에서 심사를 통해 적응형 액세서리 제품 세트를 지원한다. 

G마켓 관계자는 “온라인 상에서 모두가 차별없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적응형 액세서리 제품을 G마켓과 옥션에서 소개한다”고 말했다.

사진 G마켓

박성재 인턴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