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일 스타일링에 참고! 온앤온 세레모니웨어 23 캡슐 컬렉션 공개
상태바
기념일 스타일링에 참고! 온앤온 세레모니웨어 23 캡슐 컬렉션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4.21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온앤온(ON&ON)이 2023 웨딩 트렌드에 맞춰 뉴 캡슐컬렉션인 세레모니웨어 ‘Villa De Backyard’ 룩북을 공개했다.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재개되고 있는 웨딩 이슈와 잦아진 모임으로 격식을 갖춘 특별한 날을 위한 고급스러운 룩 하나는 필수다. 온앤온은 기존의 단정한 예복 스타일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구조적이고 정제된 실루엣, 유니크한 곡선 디테일과 꾸뛰르적인 면을 가미한 컨템포러리 세레모니 웨어를 선보였다. 

‘Villa De Backyard’라는 컨셉으로 촬영된 이번 룩북은 온앤온만의 로맨틱한 기조를 베이스로 부드러운 컬러감과 미니멀한 실루엣의 매력을 한층 발산하며 세레모니 스타일링과 무드를 참고할 수 있도록 쉽게 풀어 전한다. 

스몰웨딩 준비를 비롯하여 상견례룩, 스냅촬영, 브라이덜샤워, 피로연 파티, 허니문룩, 베이비샤워, 돌잔치룩까지 일생일대의 특별한 순간 사랑스럽고 우아한 주인공의 매력을 돋보이게 할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시원한 소재감의 썸머 트위드 셋업, 고급스러운 트위드 원피스, 미니멀한 실루엣의 블랙드레스, 데일리한 무드를 가미한 블라우스와 스커트 단품까지 일상에서의 하객룩, 데이트룩, 오피스룩 등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실용성까지 고려한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온앤온의 23캡슐컬렉션 컨템포러리 세레모니웨어는 패션 플랫폼 W컨셉을 통해 21일부터 선공개되며, 공식 온라인 스토어 '라운지비'와 전국 백화점 온앤온 매장을 통해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SNS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온앤온(ON&ON)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