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범 내추럴 무드로 스노우피크 서머 컬렉션과 함께해
상태바
류승범 내추럴 무드로 스노우피크 서머 컬렉션과 함께해
  • 이수빈
  • 승인 2023.04.21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에서 류승범과 함께한 썸머 컬렉션 화보을 공개했다. 지금부터 한여름까지 스타일을 빛내 줄 이번 썸머 컬렉션 화보에는 푸른 초원과 시원한 바다, 부드러운 바람을 선사하는 언덕 등 자연 속에서 여유를 만끽하는 배우 류승범의 모습을 담아냈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루트 소재를 활용한 썸머 컬렉션은 폴로 티셔츠, 솔리드 반팔 티셔츠, 포켓 폴로티 등 내추럴한 무드를 담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했다. 접촉 냉감 기능으로 무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게 착용 가능하며,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용이해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자유로운 활동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폴리에스터 고신축 소재의 기능성 티셔츠도 출시했다. 스노우피크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레터링 포인트 디자인이 매력적인 이 제품은 신축성이 뛰어나 일상 생활은 물론 움직임이 많은 실내외 운동 시에도 쾌적하게 입기 좋다. 

스노우피크의 반팔 아노락은 차콜, 카키, 올리브 등 자연을 담은 컬러를 활용해 어쓰(earth) 톤의 제품으로 선보였다. 화보 속 류승범처럼 컬러감이 돋보이는 쇼츠 팬츠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거나 톤온톤 스타일링으로 자연스럽게 시원하면서도 패셔너블 서머룩을 연출 할 수 있다.  여성 전용 디자인과 사이즈의 아노락 제품도 출시해 다른 듯 같은 커플룩으로도 연출 가능하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썸머 컬렉션과 류승범 화보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스노우피크 어패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