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리, 자유로운 여름 휴가 스타일링! 써스데이 아일랜드와
상태바
김태리, 자유로운 여름 휴가 스타일링! 써스데이 아일랜드와
  • 이수빈
  • 승인 2023.04.21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엔코의 자유롭고 내추럴한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T.I)’가 배우 김태리의 상큼한 '23 여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이번 여름 캠페인의 테마는 'Thursday summer festa'로 말 그대로 ‘써스데이 썸머 페스타’에서 즐기는 즐거운 여름 휴가 스토리를 내추럴하게 선보인다. T.I만의 특별한 감성과 함께 청량한 수영장과 싱그러운 야자수, 기분 좋은 웃음소리가 가득한 여름날의 리조트의 한 순간을 담아 눈길을 끈다.

공개된 화보 속 배우 김태리는 레트로한 무드와 더불어 여름날 휴가지에 어울리는 키치한 선글라스, 아이스크림이나 비치볼 등 다양한 여름성 소품을 활용하여 그녀만의 자연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서머 룩을 선보인다.

T.I만의 톡톡한 플라워 패턴이 특징인 컬러풀하며 로맨틱한 원피스, 블라우스를 활용한 러블리한 무드와 더불어 채도 높은 비비드한 컬러의 여름 니트를 활용한 청량한 스타일링 또한 돋보인다.

기분 좋은 여름 휴양지 스타일링을 브랜드 무드에 맞게 해석해 로맨틱하지만 경쾌하게 제안하며 그녀만의 기분 좋은 에너지와 시너지 효과를 내, 더욱 완벽한 케미를 자아냈다.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23년 여름 광고 캠페인은 써스데이 아일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써스데이 아일랜드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