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미샤와 함께 화사& 페미닌 무드 가득한 스타일링 선보여
상태바
송혜교, 미샤와 함께 화사& 페미닌 무드 가득한 스타일링 선보여
  • 이수빈
  • 승인 2023.04.19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샤(MICHAA)  23 SPRING 2차 캠페인 화보 공개

시선인터내셔널의  미샤(MICHAA)가 뮤즈 송혜교와 함께 23 SPRING 2차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송혜교와 미샤가 함께한 캠페인 화보는 'Colorful days on MICHAA'라는 주제로, 다채로운 봄의 컬러를 느낄 수 있는 미샤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새로운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화보 속 송혜교가 입은 카라 형태의 블라우스는 이탈리아 고급 수입소재를 사용, 소매 부분에 자수 디테일을 준 여성스럽고 우아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미샤가 단독 개발한 볼륨감있는 프린트  스커트는 우아한 무드를 자아낸다. 

도트 펀칭 디자인의 블라우스 또한 이탈리아 고급 수입소재로 만들어 시원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여름까지 쾌적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볼륨감 있는 소매 디자인으로 세련되고 페미닌한 무드의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소매 디테일 블라우스와 포인트 컬러감의 스커트, 경쾌한 기장의 옐로우 크랍 트위드 자켓을 선보였다. 풍성한 볼륨감이 특징인 케이프형 원피스는 나시 원피스 단독으로도 착용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트렌디하며 세련된 셋업, 시크한 무드의 점프수트 등 데일리 아이템, 혹은 모임용으로 활용도가 높은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송혜교가 착용한 미샤 아이템들은 19일부터 미샤 자사몰과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출시된 ‘시선 닷컴’ 전용 앱을 통해서도 자세한 소식 확인이 가능하다.

사진 시선인터내셔널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