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20’s 강한 커버력 은은한 광채의 실크 하이 커버 쿠션 출시
상태바
AGE20’s 강한 커버력 은은한 광채의 실크 하이 커버 쿠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4.19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결점을 커버해 실크처럼 고급스러운 피부로 표현해주는 ‘실크 하이 커버 쿠션’을 출시, 현대홈쇼핑을 통해 오는 22일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실크 하이 커버 쿠션의 론칭 구성은 △실크 하이 커버 쿠션 본품 2개 △실크 하이 커버 쿠션 리필 3개 △에센셜 립스틱 1개 랜덤 증정으로 구성됐다. 

AGE20’s 실크 하이 커버 쿠션은 커버력은 물론 보습감을 더해 실크처럼 은은한 광채와 고급스러운 피부를 표현해주는 쿠션이다. 커버력을 높여주는 ‘육각 파우더’와 특허받은 ‘피지흡착∙밀착커버 성분’을 함유해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더했으며 ‘AK 픽서 성분’을 함유해 지속력을 높였다.

AGE20’s 실크 하이 커버 쿠션은 AGE20’s의 독점 성분인 ‘시크릿 컬러 파우더’를 적용해 피부 톤부터 기미∙잡티 등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본연의 피부를 화사하게 가꿔준다.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는 ‘실크 유래 성분’ 및 보습 성분을 강화한 ‘AK 실크 콤플렉스’를 함유해 메이크업과 동시에 탄력 있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AGE20’s 실크 하이 커버 쿠션은 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SPF 50+/PA++++)이 가능한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72시간 메이크업 커버 지속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진정 및 쿨링 효과 △물∙땀∙미세먼지 등에 대한 3중 프루프 효과 △1회 커버에 의한 피부 톤∙광채∙결 개선 △4주 사용 후 눈가주름∙피부탄력 등 안티에이징 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사진 애경산업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