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정국, 히어로 되나? 캘빈클라인 히어로 입고 飛上! [kdf BTS JK]
상태바
BTS 정국, 히어로 되나? 캘빈클라인 히어로 입고 飛上! [kdf BTS JK]
  • 이수빈
  • 승인 2023.04.19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TS 정국이 캘빈클라인 히어로 티와 데님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 화제다.

캘빈클라인 진과 캘빈클라인 언더웨어의 글로벌 엠버서더인 정국이 새로운 캘빈클라인 히어로티와 데님 캠페인으로 돌아왔다. 정국은 히어로가 된 듯 도약을 위해 준비하는 자세에서 곧 바로 날아오른듯한 포즈로 캘빈클라인의 히어로를 표현하고 있다.

스탠다드 로고와 독특한 모노그램이 특징인 캘빈클라인 히어로 티 스타일은 유행을 타지 않는 편안한 스타일들이 새로운 컷과 함께 역동적인 스타일링 필수품으로 재탄생했다. 

클래식한 데님의 향수를 불러일으키기 위해, 90년대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컷을 제공하며, 테일러드, 와이드, 슬림, 루즈 또는 오버사이즈 실루엣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어센틱 스트레이트 진은 전통적인 데님 실루엣을 따르며, 90’s 루즈 진은 로우 라이즈와 와이드한 스트레이트 진 엉덩이에서부터 다리 전체로 떨어지는 핏을 갖추고, 초현실적인 90년대 느낌을 전달한다.

캘빈클라인 진 컬렉션은 현재 캘빈클라인 매장과 온라인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사진 캘빈클라인(Calvin Klein)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