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팝업 스토어 ‘켈리 라운지’ 오픈... 'MZ들의 브랜드 체험 문화공간’
상태바
하이트진로, 팝업 스토어 ‘켈리 라운지’ 오픈... 'MZ들의 브랜드 체험 문화공간’
  • 박성재
  • 승인 2023.04.18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가 ‘라거의 반전-켈리(Kelly)’의 시음 팝업 스토어인 ‘켈리 라운지(Kelly Lounge)’를 전국의 주요 도시 3곳에 열고 소비자 공략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한다고 18일 밝혔다. 

켈리 라운지는 ‘MZ들의 자유로운 브랜드 체험 문화공간’을 콘셉트로 ‘켈리’를 체험하고 콘텐츠들을 ‘힙(Hip)’하고 ‘펀(Fun)’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서울(강남)과 대구(동성로), 부산(서면)에서 진행되며 미성년자 출입은 제한된다.

켈리 라운지는 시음존과 게임존, 그리고 포토존으로 구성돼 있다. 켈리로 브랜딩 된 바에서는 켈리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다트 게임, 오락실 레트로 게임기와 풋볼링를 포함해 에어하키, 룰렛, 스파크맨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다. LED로 제작된 ‘켈리 월(Kelly wall)’과 보리로 꾸며진 라운지 입구 등 팝업 스토어 곳곳에 브랜드 체험형 포토존이 구성됐다.

룰렛 게임을 통해 주변 상권의 음식점 등에서 사용 가능한 세트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상생 이벤트도 진행하고 쏘맥자격증 발급과 켈리네컷 등 행사를 준비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켈리 라운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유쾌하고 재미있는 공간 체험을 제공해 자연스럽게 신제품 켈리를 알리고자 했다”고 말했다.

사진 하이트진로

박성재 인턴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