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x롯데웰푸드, '집으로 튀어' 프로모션... "이력서 신규 등록하고 패키지·굿즈 받자"
상태바
잡코리아x롯데웰푸드, '집으로 튀어' 프로모션... "이력서 신규 등록하고 패키지·굿즈 받자"
  • 박성재
  • 승인 2023.04.18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코리아와 롯데웰푸드가 직장인들을 응원하기 위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양사는 직장인들이 퇴근 후 간식을 즐길 수 있도록 '집으로 튀어' 패키지를 출시하고 이벤트를 통해 총 300명에게 간식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패키지는 롯데웰푸드의 △통 돈까스 △디지몬 우유핫도그 △맵데이 떡볶이 △치즈 스틱 △야채 김말이 등 5종의 냉동 제품과 잡코리아 캐릭터인 ‘잡코’와 ‘링커벨’이 인쇄된 친환경 △리유저블 접시 △잡코 엽서 △잡코 스티커로 구성됐다.

내달 14일까지 잡코리아를 방문해 이력서를 신규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집으로 튀어 패키지를 증정한다. 

기존 이력서를 최신 정보로 업데이트 한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고, 잡코리아 푸시 알림 설정을 한 회원에게는 ▲노트북 화면 보호필름(30명) ▲모바일 화면 보호필름(3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19일 잡코리아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매일 최선을 다하는 직장인들을 리스펙트하는 마음으로 롯데웰푸드와 손잡고 간식 패키지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사진 잡코리아

박성재 인턴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