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멤버스, ‘엘페이 라이프 클럽’ 디자인으로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상태바
롯데멤버스, ‘엘페이 라이프 클럽’ 디자인으로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 이수빈
  • 승인 2023.04.18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멤버스가 지난 14일 국제 디자인 공모전 ‘iF 디자인 어워드 2023’에서 ‘엘페이 라이프 클럽(L.PAY LIFE CLUB)’ 캠페인 디자인으로 커뮤니케이션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1953년 독일에서 시작된 iF 디자인 어워드는 IDEA,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올해는 56개국, 1만1000여 작이 출품해 자웅을 겨뤘다. 

올해 수상작인 엘페이 라이프 클럽은 엘포인트모바일 웹과 애플리케이션에서 정기 발행되는 마케팅 캠페인 콘텐츠다. 지난해 4월 시작, 4200만 엘포인트∙엘페이 회원들이 각자의 관심사에 맞는 주제에 부담 없이 참여해볼 수 있도록 가볍고 다채로운 콘텐츠들로 채워져 왔다.

그간 골프, 테니스, 와인, 홍차, 송년회 등 생활밀착형 주제를 매월 선정해 주제에 맞는 퀴즈, 미션 등을 제시하고 참여자들에게 경품이나 할인 혜택 등을 제공했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매월 변경되는 주제에 브랜드 캐릭터 ‘엘피(LPPY)’를 접목시켜 이용자들의 시선을 끌고 캠페인 참여를 유도, 친근하고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게 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사진 롯데멤버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