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비 바디 트러블 진정& 흔적케어 ‘AC 컨트롤 라인 3종’ 론칭
상태바
더마비 바디 트러블 진정& 흔적케어 ‘AC 컨트롤 라인 3종’ 론칭
  • 이수빈
  • 승인 2023.04.17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팜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에서 바디 트러블 고민으로부터 벗어나고 싶은 이들을 위해 트러블 진정부터 흔적 케어까지 가능한 ‘AC 컨트롤 라인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AC 컨트롤 라인 3종은 피지, 각질을 관리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 바디 트러블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준다. 민트 성분과 AHA, PHA, LHA, BHA로 구성된 박하애씨드™가 함유되어 있어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피부 표면에 쌓인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정돈하고 모공 속 과분비된 피지를 제거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글리세릴글루코사이드, 8종 히알루론산,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건조함으로 무너지기 쉬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여 트러블 생성을 방지해 준다. 여드름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가 완료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메인 제품인 ‘AC 컨트롤 바디 미스트’는 360도 분사 가능한 스프레이로 등과 같이 손 닿기 어려운 부위까지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바디 피부의 각질, 피지를 효과적으로 개선해 바디 트러블의 원인을 제거하고 예방에 도움을 준다. 임상을 통해 2주 사용 후 여드름으로 인한 색소 침착 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이 입증된 미백 기능성 제품으로 특허 성분 멜라제로 V2와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배합하여 얼룩덜룩한 트러블 흔적까지 환하게 케어해 준다.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바디 워시인  ‘AC 컨트롤 바디 워시’는 살리실릭애씨드가 함유되어 샤워 시 쌓인 각질과 피지를 씻어내 준다. ‘AC 컨트롤 바디 로션’은 미스트와 같은 미백 기능성 제품으로 트러블이 지나가 칙칙해진 바디 피부를 밝혀주고, 최적의 유수분 밸런스를 갖춘 에센스 in 로션 제형이 산뜻하게 스며들어 균형 잡힌 바디 피부로 가꾸어 준다. 

네오팜 독자 개발 피부장벽 기술인 MLE® 기술을 적용하여 확실한 보습력을 선사하고 수분의 빠르고 효과적인 피부 흡수를 돕는 것 역시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청량하고 시원한 쿨 민트향을 적용해 무더워지는 날씨에도 가볍고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더마비는 AC 컨트롤 라인 3종 출시를 기념해 4월 17일부터 네오팜샵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전 상품 구매 시 바디 워시와 로션 샘플로 구성된 ALL KILL 키트가 증정된다. 

AC 컨트롤 라인 3종은 더마비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 올리브영 및 화해 등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사진 ㈜네오팜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