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조 말론 런던 ‘블랙베리 앤 베이’ 향과 봄날의 오후를 함께 해 
상태바
김우빈, 조 말론 런던 ‘블랙베리 앤 베이’ 향과 봄날의 오후를 함께 해 
  • 이수빈
  • 승인 2023.04.17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배우 김우빈이 함께한 ‘블랙베리 앤 베이’ 화보를 보그 5월호를 통해 공개했다.

올 상반기 넷플릭스 기대작인 '택배기사'에서 주인공 ‘5-8’ 역할로 활약을 앞두고 있는 배우 김우빈은 이번 조 말론 런던 화보에서 부드러운 매력을 선보인다. 

이번 화보는 ‘블랙베리 앤 베이와 함께한 기억들(Memories of Blackberry & Bay)’을 테마로, 소중한 순간을 떠오르게 하는 블랙베리 앤 베이의 향기를 조명한다. 

배우 김우빈은 특유의 우수에 젖은 분위기로, 향기와 함께 했던 순간들을 연출하면서 현장 스탭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택배기사 포스터에서 선보였던 강렬한 매력과는 또 다르게 부드러움과 소년미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우빈의 화보와 함께 소개된 조 말론 런던의 블랙베리 앤 베이는 국내에 론칭한 후 지난 10년 간 브랜드에서 가장 사랑받았던 제품. 블랙베리 앤 베이는 이제 막 수확한 월계수 잎의 신선함에 톡 쏘는 블랙베리의 향이 가미된 활발한 노트가 특징이다. 

조 말론 런던은 블랙베리 앤 베이 국내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지난 4월 14일부터 블랙베리 앤 베이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리미티드 포장 서비스를 선보인다. 50ml, 100ml 코롱을 구매하는 경우에는 원하는 색상의 리본과 이니셜 참으로 데코레이션하는 퍼스널라이제이션 포장 서비스를 제공해, 단 한 사람을 위한 더욱 특별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조 말론 런던과 함께 한 김우빈의 블랙베리 앤 베이 화보와 영상은 '보그' 5월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 보그/ 조 말론 런던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