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 사회적 브랜드 ‘119REO’와 CPR그래픽 제품 출시
상태바
미즈노, 사회적 브랜드 ‘119REO’와 CPR그래픽 제품 출시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3.04.14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즈노가 2023년  봄·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소방관의 권리 보장을 위한 브랜드 ‘119REO’와 협업하여 심폐소생술(이하 CPR) 관련 그래픽 제품을 출시한다. 

미즈노와 119REO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치열한 스포츠 현장 속 높은 비율로 발생하는 심정지 사고에 대처하고 위기의 순간 생명을 구하기 위해 달리는 소방관을 위한 미즈노의 러닝 캠페인의 일환으로 탄생했다. 

미즈노는 최근 대중들의 윤리적 소비 가치를 중시하는 사회적 분위기를 반영해 소방관이 사용했던 물품들을 재활용해 가치를 높이는 업사이클링 업체 119REO와 또 다른 가치 창출을 위한 제품을 출시한다. 119REO는 폐방화복 업사이클링을 통해 제품을 만들고 소방관 권리를 위해 영업이익의 일부분을 기부하는 브랜드다.

미즈노는 앞 뒷면에 CPR 방법과 순서가 그려진 반팔 라운드 티셔츠와 CPR 메시지를 담은 캡을 출시한다.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일반 대중에게 CPR의 중요성을 전달하고 러닝 도중 발생하는 심정지 사고에 누구나 대처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미즈노 X 119REO 콜라보 제품은 4월 14일 홍대 직영점을 비롯, 광주 충장로점, 대구 동성로점, 신제주점, 춘천점, 신세계 대구점, 신세계 천안아산점, 타임스퀘어 등 30곳의 백화점 및 대리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미즈노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