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한불 딕셔니스트, 화해 브랜드위크서 8900원 초특가 판매 실시
상태바
잇츠한불 딕셔니스트, 화해 브랜드위크서 8900원 초특가 판매 실시
  • 이수빈
  • 승인 2023.04.13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잇츠한불의 효능주의 클린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딕셔니스트가 뷰티 앱 ‘화해’에서 4월 14일부터 17일까지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딕셔니스트는 이번 브랜드위크에서 제품 출시 전부터 화해 유저들의 호평을 받아왔던 아미노산 라인 토너•앰플 제품을 출시 이래 최대 할인 가격인 89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편백추출물 고함량 함유해 쿨링 진정에 특화된 사이포레스트 에센스 인퓨전 크림과 사이포레스트 프레시 파하 토너, 사이포레스트 워터 포밍 클렌저가 9900원 균일가로 판매하는 등 역대급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딕셔니스트 브랜드 제품을 2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0% 추가 할인 쿠폰, 3만 5천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0%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딕셔니스트 제품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아미노산 앰플 2일 체험분을 증정하는 이벤트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딕셔니스트의 아미노산 라인은 딕셔니스트의 특허 원료인 아미노산 솔루션을 통해 건강한 피부결을 선사하는 고강도 더마 라인이다. 딕셔니스트 아미노산 토너는 아미노산 솔루션 11%와 Bio AHA™ 성분 3%, 나이아신아마이드 2%를 함유해 들뜬 각질을 촉촉하고 매끈하게 닦아주는 피부결 청소 토너로, 피부 속 깊은 보습 케어를 통해 속건조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딕셔니스트 아미노산 앰플은 아미노산 솔루션 25%, 콜레스테릭 캡슐 0.5%, 나이아신아마이드 2%를 함유해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감을 가득 채워주며 피부결을 매끄럽게 케어해주는 결회복 앰플로 성분 크리에이터 ‘디렉터파이’의 사전 성분 검수와 자문을 완료한 제품이다.

딕셔니스트는 지구와 생명을 존중하며 진정한 효능주의를 실현하는 클린 더마 브랜드로 전제품 이탈리아 비건 인증 마크 브이라벨과 한국 비건 인증원의 인증을 취득했다.

사진 잇츠한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