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연X 타미 진스, 청량함 가득! 데님 서머 캐주얼 룩 선보여
상태바
나연X 타미 진스, 청량함 가득! 데님 서머 캐주얼 룩 선보여
  • 이수빈
  • 승인 2023.04.12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캐주얼 브랜드 타미 진스(Tommy Jeans)가 트와이스 나연과 함께한 2023년 봄·여름 시즌 캠페인 화보를 선공개 한다.

나연은 타미 진스의 아이코닉한 로고와 디자인이 돋보이는 2023년 봄·여름 컬렉션 아이템을 그녀만의 매력으로 완벽 소화하며 청량함을 드러냈다.

나연은 최근 소속된 트와이스의 새로운 앨범 ‘READY TO BE’를 발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역대 K팝 걸그룹 기준 음반 및 스트리밍 합계 최고 판매량으로 2위에 진입하는 쾌거를 이뤘다. 

늘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고 팬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나연은 이번 타미 진스 화보를 통해 당장이라도 밖으로 나가고 싶게 만드는 밝은 에너지를 발산한다.

공개된 화보 속 나연은 와이드 핏의 데님 팬츠에 상큼한 레몬 컬러의 가디건과 베스트 세트를 착용하며 봄 데일리로 제격인 룩을 선보였다. 타미 진스의 아이코닉한 크롭 윈드브레이커에 팬츠를 셋업으로 매치한 올 화이트룩은 이번 화보의 정점을 더한다.

새로운 스트리트 패션을 표현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타미 진스는 이번 봄·여름 캠페인을 통해, 보다 스타일리시하고 지속 가능한 데님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데님의 미래를 그려 나가는 ‘데님 프로그레스드(‘Denim Progressed’)’라는 키 메시지를 전달한다.

나연이 착용한 제품을 포함한 타미 진스의 모든 데님 컬렉션은 100% 리사이클링 데님부터, 데님의 수명 동안 재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순환 가능 데님(circular denim)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 걸쳐 친환경적 미래를 위해 제작됐다.

타미 진스의 이번 2023년 봄·여름 캠페인 화보는 타미 힐피거 코리아 페이스북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화보 속 나연이 착용한 제품은 전국 타미 진스 오프라인 매장과 H패션몰,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타미 진스(Tommy Jeans)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