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구스티누스 바더, 피부에너지 채워주는 ‘더 포밍 클렌저’ 출시
상태바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피부에너지 채워주는 ‘더 포밍 클렌저’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4.10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프리미엄 이노베이션 뷰티 브랜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가 TFC8® 힘으로 스킨케어 첫 스텝인 클렌징 단계부터 피부 에너지를 채워 맑은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더 포밍 클렌저’를 새롭게 출시한다.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더 포밍 클렌저’는 피부에 남아있는 노폐물과 잔여물을 깨끗하게 클렌징해주는 퓨리파잉 포밍 클렌저다. 브랜드 독자 성분인 TFC8®가 피부 리뉴얼과 재활성화에 도움을 주고, 피부에 에너지를 부여하는 초종용 추출물, 피부 광채 및 장벽 보호를 위한 비타민 C, 맑고 균일한 피부를 선사하는 랑사트 잎 추출물이 함유된 비타민 토닝 클렌저이다.

피부 보습에 탁월한 모링가 오일을 함유해 아침, 저녁 세안 후 수분이 꽉 채워진 맑고 매끈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더 포밍 클렌저’는 동전 크기만큼 손바닥에 덜어, 충분히 거품을 낸 뒤, 얼굴 전체를 원을 그리듯 부드럽게 마사지한 뒤 씻어내면 된다.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더 클렌징 밤’으로 메이크업을 먼저 지운 후, ‘더 포밍 클렌저’를 2차 세안용으로 사용해도 좋다.

스킨케어 첫 단추인 스마트한 클렌징을 통해 촉촉하면서도 맑은 광채 피부 바탕을 가꾸어 줄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더 포밍 클렌저’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과 더현대닷컴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제품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고객 상담실을 통해 가능하다. 

사진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