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구, 아웃도어 즐기며 거침없이 야성미 표출 [kdf B.Yak]
상태바
손석구, 아웃도어 즐기며 거침없이 야성미 표출 [kdf B.Yak]
  • 이수빈
  • 승인 2023.04.10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손석구가 디즈니 드라마 '카지노' 종영 후에도 넘치는 야성미를 아웃도어룩 화보촬영에서 여지없이 드러내 화제다.

블랙야크 화보 속 손석구는 특유의 카리스마로 블랙야크의 등산화 ‘343 시리즈’와 함께 방수, 방풍 자켓, 가방, 팬츠 등 다양한 23 봄·여름시즌 아웃도어 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우중 산행, 야간 산행에도 거침없이 자연 속을 누빌 수 있는 블랙야크의 고기능성 아웃도어 제품을 ‘손석구답게’ 소화했다.

카키색 등산화와 그레이시 베이지 자켓으로 컬러감을 맞춘 화보에서는 거친 돌산도 가뿐하게 오를 듯한 손석구의 날렵한 아우라를 볼 수 있다. 

화보 속 착용 자켓은 ‘M팩미인피니움자켓’으로, 고어사의 인피니움 원단을 사용해 우수한 방풍 기능과 경량성을 갖췄다. 등판 하단 부분에 패커블 백이 있어 휴대성도 높다.

우중 산행, 야간 산행 컨셉의 화보에서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손석구는 빗방울이 맺힌 후드 속 카리스마 있는 눈빛을 더해 올 블랙 아웃도어 룩을 제안하는가 하면, 가방과 헤드 랜턴, 멀티캡 등 야간 산행에 필요한 다양한 아웃도어 용품을 활용하는 센스를 발휘하기도 했다. 

야간 산행 컨셉의 화보에서 손석구가 착용한 가방은 ‘343플래시팩20’으로, 격렬한 움직임에도 안정적으로 멜 수 있는 베스트형 가방이다. 장거리 트레일러닝이나 반나절 산행에 유용하다.

파란색과 초록색을 섞은 틸(Teal) 색상의 3레이어 방수 자켓 ‘M아르노3L자켓’에 블랙 모자와 대용량 가방을 착용해 기능은 살리고 심플한 멋을 더한 남성미 넘치는 아웃도어 룩을 제안하기도 했다. 

블랙야크는 이번 화보 공개에 앞서 손석구와 함께 한 친환경 등산화 ‘343 에코 GTX’ 런칭 필름을 공개하며 건강하고 안전한 산행 후 남은 에너지로 일상을 즐기자는 지속 가능한 산행을 제안하고 있다. 

지금 막 산행에서 돌아온 듯한 야성미 넘치는 컨셉의 화보는 남심, 여심을 모두 흔들었다. 빗방울이 맺힌 자켓 후드 속 카리스마 있는 눈빛은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야간 산행을 떠나는 듯한 컨셉에서는 가방과 헤드 랜턴 등 다양한 아웃도어 용품을 활용하는 센스를 발휘했다.

배우 손석구는 액션부터 멜로까지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독보적인 연기력으로 왕성한 활동 중이다. 오는 6월에는 연극’ 나무 위의 군대’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사진 블랙야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