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고은X마르디 메크르디 여름하늘 아래 상큼한 서머스타일 공개
상태바
김고은X마르디 메크르디 여름하늘 아래 상큼한 서머스타일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4.06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렌치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가 2023 썸머 컬렉션의 2차 라인업을 출시하고 배우 김고은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태양을 가득히(PLEIN SOLEIL)’를 주제로 한 이번 컬렉션은 유럽 남부 휴양지의 여유로운 무드를 마르디 메크르디만의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감성으로 풀어냈다. 

루즈한 실루엣과 지중해의 환영을 담은 컬러 팔레트는 우아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새롭게 선보이는 ‘본 보야지’ 그래픽과 싱그러운 ‘오렌지 그래픽’은 티셔츠와 셔츠, 원피스 등에 다채롭게 사용되었다.

이번 시즌은 부드러운 터치감의 테리 소재를 활용한 다양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셔츠와 쇼츠, 미니원피스, 볼레로, 슬리브리스 등의 다양한 테리 아이템은 셋업으로 스타일링하면 더욱 멋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으며 가볍고 쾌적한 소재 덕에 한여름에도 답답하지 않다. 

땀이나 물을 빠르게 흡수해 젖은 수영복 위에도 걸치기도 좋아 여름 휴양지에서 그 진가를 톡톡히 발휘한다. 여유롭고 루즈하게 착용하기 좋은 셔츠 라인은 드레시한 오버사이즈와 경쾌한 크롭, 스트라이프 등의 다양한 디자인으로 전개되며 데님과 맥시 스커트, 쇼츠 등과 함께 매치하면 근사한 시너지를 일으킨다.

마르디 메크르디는 브랜드 뮤즈인 배우 김고은과 함께한 썸머 컬렉션의 화보와 패션 필름도 공개했다. 김고은은 테리 소재의 셋업과 맥시 드레스로 편안하면서도 우아한 리조트 룩을 연출하는가 하면 티셔츠와 미니스커트로 경쾌한 데일리 룩을, 오버사이즈의 자켓과 스커트로 특유의 도회적이고 고급스러운 무드까지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는 후문이다.

마르디 메크르디의 썸머 2차 컬렉션은 4월 6일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29CM, 무신사에서 동시 오픈하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5% 할인 혜택과 포토 리뷰 이벤트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사진 마르디 메크르디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