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X대한항공, 호주 재취항 기념 '브리즈번 골드코스트' 패키지 선봬
상태바
노랑풍선X대한항공, 호주 재취항 기념 '브리즈번 골드코스트' 패키지 선봬
  • 박성재
  • 승인 2023.04.05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랑풍선은 대한항공과 함께 호주 브리즈번 노선 재취항을 기념해 브리즈번과 골드코스트를 여행할 수 있는 신규 상품을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대한항공 브리즈번 노선이 이달 23일부로 다시 운항이 재개되는 것을 기념해 출시됐으며, 주 5회(매주 월, 수, 금, 토, 일)운항으로 인천에서 출발한다.

상품은 브리즈번과 골드코스트를 여행하는 ‘골드코스트 커림빈 야생동물원 6일’로 전 일정 4성급 호텔에서 숙박하며 두 도시의 랜드마크를 관광할 수 있다.

골드코스트의 '스카이 포인트 Q1 전망대'를 포함해 '시다크릭와이너리' ‘호타갤러리’ ‘사우스뱅크’ 등 다양한 지역 랜드마크들을 둘러볼 수 있다. 호주 야생동물을 볼 수 있는 '커럼빈 생츄어리'와 '바이런베이' '시다크릭 반딧불 동굴' ‘탬보린 마운틴’ 등도 투어할 수 있다.

반나절 주어지는 자유 일정에서는 샴페인 크루즈나 씨월드, 무비월드 등을 즐길 수도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호주 브리즈번은 짧은 일정으로도 여행을 충분하게 즐길 수 있어 여행객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는 지역"이라고 말했다.

사진 노랑풍선

박성재 인턴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