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를 지닌 리리코스, 지난 16일 롯데 인천공항면세점 탑승동 매장 오픈
상태바
바다를 지닌 리리코스, 지난 16일 롯데 인천공항면세점 탑승동 매장 오픈
  • 김선호
  • 승인 2015.12.29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인천공항 입점 기념 프로모션 행사 진행


아모레퍼시픽 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가 롯데 인천공항면세점 탑승동에 입점해 지난 16일 오픈했다. 이를 기념해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해 인천공항 이용객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YT_001 사진제공: 아모레퍼시픽/ 롯데 인천공항 면세점에 입점한 리리코스 매장 사진

리리코스 브랜드는 지난 11월 장충동에 위치한 신라면세점에 이어 제주 신라면세점 입점을 통해 관광객을 대상 글로벌 판매영역을 확대한 바 있다. 또한 롯데 인천공항면세점 탑승동 매장 오픈으로 다양한 글로벌 소비자에게 노출되고 구매 경험을 제공해, 브랜드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새로운 성장 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롯데 인천공항면세점 탑승동 리리코스 매장에선 앰플 제품 라인을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수분, 안티에이징 기초라인부터 기능성 메이크업 아이템까지 다양한 라인의 제품을 구비해 피부 타입별 맞춤 선택을 할 수 있다.

또한 리리코스 매장을 방문한 모든 이용객에겐 리리코스 체험 키트를 증정할 뿐만 아니라,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리리코스 제품을 구매한 승무원에겐 파우치를 증정하는 사은 행사도 함께하고 있다.

리리코스 브랜드 매니저 박정민 팀장은 “지금까지 방문판매 채널을 통해 시작한 리리코스가 백화점, 인터넷, 홈쇼핑 등의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글로벌 시장의 발판이라 할 수 있는 면세점 매장에도 점점 확대돼 기쁘다”며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리리코스의 제품이 국내를 넘어 해외 여성들에게가지 전해지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