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핑 지수, 첫 솔로 타이틀 뮤비 '플라워'의 몽환적인 미모 디올 뷰티로
상태바
블핑 지수, 첫 솔로 타이틀 뮤비 '플라워'의 몽환적인 미모 디올 뷰티로
  • 이수빈
  • 승인 2023.04.03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핑크 지수가 첫 솔로앨범 'ME'의 공식 사진과 타이틀곡 ‘꽃’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사진=ⓒ YG엔터테인먼트 

뮤비 '꽃' 영상에서 지수는 때로는 우아한 드레스로 때로는 페미닌한 스타일로 때로는 펑키한 스타일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보였다. 스타일 변화와 함께 메이크업 무드도 여러개의 캐릭터로 변신하듯 변화했다.

이런 지수의 다양한 스타일 변화에는 디올 글로벌 앰배서더 지수를 응원하고자 하는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아이코닉한 스킨케어&메이크업 제품들이 함께했다.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 4월 17일 단독 출시되는 새로운 꾸뛰르 뷰티 오브제 ‘NEW 디올 르 밤’이 이번 뮤직 비디오를 통해 최초 공개됐다.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지수의 첫 솔로앨범 'ME' 사진과 타이틀곡 ‘꽃(FLOWER)’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크리스찬 디올 뷰티의 대표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인 디올 캡춰 토탈 스킨케어 제품으로 건강하고 화사하게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했다.

여기에 메이크업 지속성을 위해 매트 프라이머 ‘NEW 디올 포에버 벨벳 베일 프라이머’와 ‘BEST 디올 포에버 24H 웨어 하이 퍼펙션 파운데이션’으로 오랜 시간 지속되는 절제미가 돋보이는 벨벳 피부 표현했다.

뮤직 비디오 속 지수가 화장대 앞에서 들고 연출한 아이템은 ‘NEW디올 르 밤’으로,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 4월 17일 단독 출시되고, 6월 1일 전세계 대대적으로 출시되는 새로운 뷰티 오브제다.

4월 17일 온라인 부티크 선런칭에 이어 5월 1일부터는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2개의 오프라인 매장, 7개의 온라인 기업몰, 그리고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 크리스찬 디올 뷰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