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요즘 여행의 답' 프로모션...여행 全과정 케어에 최대 334만원 혜택까지
상태바
하나투어, '요즘 여행의 답' 프로모션...여행 全과정 케어에 최대 334만원 혜택까지
  • 박주범
  • 승인 2023.04.03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요즘 여행의 답 프로모션 전개
하나투어, 요즘 여행의 답 프로모션 전개

하나투어는 사전 준비∙현지 일정∙응급 상황 등 여행의 전 과정을 케어하는 ‘요즘 여행의 답’ 프로모션을 6주간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프로모션을 통해 경품, 얼리버드 할인, 제휴 카드 할인 등으로 최대 334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월 14일까지의 경품 이벤트는 패키지, 자유여행을 결제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0만 원 상당의 패키지 베스트셀러 상품(1명), 50만 원 상당 자유여행 베스트셀러 상품(2명), 하나투어 1만 마일리지(100명)을 제공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출발일 60일 전 예약 고객은 최대 20만 원 얼리버드 할인도 중복 적용할 수 있으며, IBK기업은행 카드로 결제 시 최대 14만 원 청구 할인도 제공한다.

2021년 첫 선을 보인 패키지 브랜드 ‘하나팩 2.0’은 ▲출발 전후 복잡한 준비사항을 돕고 ▲달라진 현지 여행 정보를 고려한 일정 제공 ▲24시간 응급 상황 지원 ▲검증된 호텔과 맛집 등을 제공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이 경험하는 여행 전 과정에 대해 공감하고, 그에 따른 최적의 답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하나투어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