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베리어, 피부흔적 지울 ‘시카릴리프Rx 페이드인 세럼’ 출시!
상태바
리얼베리어, 피부흔적 지울 ‘시카릴리프Rx 페이드인 세럼’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4.03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팜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 Barrier®)’가 블랙홀처럼 피부에 남은 흔적을 흡입하는 ‘시카릴리프Rx 페이드인 세럼’을 출시와 함께 흔적블랙홀세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얼베리어의 ‘시카릴리프Rx 페이드인 세럼’은 강한 중력으로 모든 걸 빨아들이는 블랙홀처럼, 피부에 남은 흔적을 흡입해주는 세계관으로 탄생한 제품이다.  리얼베리어의 독점원료인 테카-세라™ 성분이 5%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 붉은기를 빠르게 진정시켜 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테카-세라™는 병풀의 핵심 성분인 테카와 네오팜의 독자개발 세라마이드(Ceramide-9S)를 미세한 이중막 리포솜으로 탄생한 강력한 액티브 성분이다. 1회 사용 직후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 붉은기를 15.74% 진정시켜 주는 것을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증 받았다.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식약처 고시 기준 최대 함량인 5% 고함유, 피부에 남은 색소침착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신선한 생병풀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건조 병풀의 약 50배로 진정 효능이 극대화된 것 역시 장점이다.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빠르게 흡수되기 때문에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세럼과 함께 선보이는 ‘시카릴리프Rx 카밍 크림’은 수분감 넘치는 젤 밤 텍스처가 빠르게 흡수되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세럼과 함께 사용할 경우 잡티 없이 촉촉하고 밝은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흔적 블랙홀 세럼은 제품 개발 과정에 뷰티 크리에이터 ‘령령’이 참여했다. 평소 리얼베리어의 ‘찐팬’이었던 령령은 이번 공동 개발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보여줬다. 

일반적인 공동 개발 과정뿐만 아니라 임상에도 참여하여 의견을 적극적으로 개진하고 제품력을 향상시키는 데 많은 기여를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4월 3일부터 5일까지는 시카릴리프Rx 라인’의 론칭을 기념에 네이버에서 ‘리얼베리어X령령  마켓’을 진행해 가성비 있게 구입할 수 있다. 

사진 네오팜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