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202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보안경비 부문 1위 선정…7년 연속
상태바
에스원, 202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보안경비 부문 1위 선정…7년 연속
  • 박성재
  • 승인 2023.04.03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원이 7년 연속 '2023년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보안경비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에스원은 고객과 지속적으로 신뢰를 쌓고, 그 신뢰를 무너뜨리지 않기 위해 고객 접점 하나 하나에서부터, 각종 인프라와 상품 및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부단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에스원은 고객에게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통합보안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 100여 개가 넘는 출동 인프라를 구축했다. 

보안 분야에서는 출입관리, 영상보안 등과 같은 물리보안부터 네트워크보안, 개인정보보호가 주를 이루는 정보보안, 그리고 개인 안심서비스(MVNO), 차량 운행관리와 같은 이동체보안에 이르기까지 서비스 영역을 점차 넓혀가고 있다. 

'에스원 블루스캔'을 론칭, IoT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건물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카카오모빌리티와 제휴를 통해 주차관리 서비스도 선보이고 있다. 공항, 플랜트, 원자력발전소 등 국가 기간시설의 안전까지 지키고 있다.

AI 알고리즘을 적용해 CCTV 영상을 자동으로 분석하는 무인 매장 솔루션과 더불어 중대재해 예방에 특화된 알고리즘이 적용된 '안전환경 SVMS(Smart Video Management System)'가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비접촉 생체인증 방식인 얼굴인식 기술을 적용한 차세대 통합 출입관리 솔루션 CLES(Creative Leading Enterprise Solution)를 출시했다.

에스원 관계자는 “에스원이 7년 연속 202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보안경비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게 된 것은 모두 고객 여러분 덕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사진 에스원

박성재 인턴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