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봄맞이 캠핑용품 최대 30% 할인... '차박'부터 '미니멀 캠핑'까지
상태바
쿠팡, 봄맞이 캠핑용품 최대 30% 할인... '차박'부터 '미니멀 캠핑'까지
  • 민병권
  • 승인 2023.04.02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 봄맞이 캠핑용품 최대 30% 할인
쿠팡, 봄맞이 캠핑용품 최대 30% 할인

쿠팡이 캠핑 시즌을 맞아 차박과 미니멀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용품을 최대 30% 할인해 주는 대형 할인 행사를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장박(장기간 캠핑) 준비에 나선 '프로캠핑러'는 물론 가볍게 당일 캠크닉(캠핑+피크닉)을 즐기는 고객까지 맞춤형 상품들을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돗자리, 식기류와 같은 캠핑 기본 용품과 감성 캠핑을 위한 소품 등 7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와우 회원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캠핑을 준비할 수 있다. 

쿠팡은 MZ 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한 포토존 원목 의자, 증폭 스피커, 테이블 매트, 알전구, 카펫 등 다양한 아이템을 준비했다. 

1인 텐트, '차박'용 텐트 등 최근 트렌드인 ‘미니멀 캠핑’을 겨냥한 상품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론 쿠팡 베스트셀러에 오른 '데카트론' 캠핑 코펠세트와 설치가 간편한 '스위스마운틴' 원터치 텐트와 '조아캠프' 파라솔이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완연한 봄 날씨에 캠핑, 등산 등 봄을 가까이서 즐길 수 있는 야외활동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캠핑과 봄 나들이에 빠질 수 없는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쿠팡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